제목 없음

 


로그인
http://feidy.com
취재차

다녀온 빅뱅콘서트 입니다. ㅋㅋㅋㅋ



간지 좀 나는 셀카

오늘 신문에 인터넷의 한글파괴(하루이틀이 아니다만..)에 대해 나왔는데
그 중 하나의 예로 '간지'가 있었지....-_-;



부산에서 고생중인 선주언니랑
PRESS의 출처, 마늘언니♡



찐언니 왜 밥도 안먹고
인사도 안하고 사라져버려써용!



영배가 남자친구보다 좋으시다는 고운언니 ㅋㅋ
콘서트내내 언니의 열기는, 10대 아이들 못지 않았음 ㅋㅋ


나는..
빅뱅에 별 관심도 없는데,
작년 겨울 콘서트부터 이번 콘서트까지
어쩌다 다 공짜로 다녀오게 되는 행운이..!

이번 콘서트의 소득은
대성이의 날봐, 귀순이랄까... ㅋㅋㅋㅋ
아 진짜 웃겨
내 벨소리는 이미 날봐, 귀순

테디는 와놓고 왜 영배 무대에서 피쳐링을 하지 않았는가,
는 가장 큰 궁금증.


어쩄든, 이 사진을 올리면서 가장 하고 싶었던 말은,
마늘언니 고마웡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



jelly02
야.. 부러워.. ㅋㅋ 요즘 '날봐귀순' 인기야!!
언니님(?) 머리 귀여우시다.. ㅎㅎ

2008/06/25  

노래 진짜 웃기지 ㅋㅋㅋㅋㅋㅋ 아 기절해 ㅋㅋㅋ
언니님은 마늘언니 얘기하는거야?! 머리 진짜 이뻐!! 나 힘들게 머리 길렀는데 언니보고 완전 짜르고 싶어졌잖아 ㅠ.ㅠ

2008/06/25  

정말 날봐 귀순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근데 왜 난 ♡없어?ㅡㅡ;;나두
♡붙여주란 말야~!ㅋㅋㅋ

2008/06/25  

선주 네가 YG티켓을 손에 쥐는 그날..ㅋㅋㅋㅋㅋ
테디 시민권따서 서울에있데. 미국비자 어쩌구는 창피해서 없었던 일로 . . .ㅋㅋㅋㅋㅋㅋㅋ

저의 머리칭찬 감사드립니다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2008/06/26  
   


603
  볼륨을 높여요 [1]
348
602
  도시락 [4]
544
601
비밀글입니다  0916 [5]
55
600
비밀글입니다   [9]
71
599
  0815-0817 
437
598
  여름 
467
597
  비밀글입니다  [re] 여름 
24
  취재차 [4]
501
595
  기쁨주고 사랑주는 [4]
509
594
  한겨레 [1]
385
[1][2][3][4][5][6][7] 8 [9][10]..[68]  

 
Copyright 1999-2020 Zeroboard / skin by apricot